Getting My 갱년기 To Work
Getting My 갱년기 To Work
Blog Article
진료비 본인부담이 높고 장기간 치료가 요구되는 중증질환으로 진료 시 건강보험 본인부담률을 경감시켜주는 제도입니다.
건강보험 제도안내 정책방향 필수의료 중심의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그래서 '과/와' 대신 '및'을 쓰면 중의성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다. 일본어 조사 と와 や의 차이와도 비슷하다.
건강보험 관련업무는 그 특성상 사업장 환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때문에 사업장환경이 달라져 가서 새롭게 신고사항이 생길 때마다 직접 건강보험공단을 방문하거나 우편/팩스 등으로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발급문서 선택해 조회 클릭 후 발급번호, 발급일자, 사업장관리번호 입력해 확인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공단의 중복업무를 효율화하여 인건비, 고지서 발송비용 그 밖의 행정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절감된 인력과 비용을 사회보험서비스 확대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더보기 슬라이드 재생 슬라이드 멈춤 이전 다음 사업장
참고로, 현대 중국어 문어체에서도 及이 '및'의 의미로 쓰이고, 일본어에서도 동사 及ぶ(미치다)의 연용형(명사형)에서 유래한 及び이 '및'의 의미로 쓰인다.
슬라이드 재생 슬라이드 멈춤 이전 다음 안녕하십니까,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정기석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접기 장기요양 연도별 징수율 현황 장기요양기관 현황 장기요양급여비용 심사결정 현황 장기요양급여비 지급현황 장기요양 등급 판정 현황 장기요양보험 심사청구 처리 현황 재정현황
사전정보목록 공단이 보유·관리하고 있는 정보 중 국민생활에 영향을 건강 미치는 정보 등을 사전에 공개 바로가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고객센터·온라인을 통해 발급받은 납부확인서, 완납증명서의 발급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